CreateFrame

  • 홈
  • 태그
  • 방명록

2023/04/17 1

[UE5] GAS / AbilitySystemComponent 겉핥기

GameplayAbility와 관련된 클래스, 기능등을 사용하기 위해서 먼저 플러그인을 추가해야한다. 플러그인에서 Ability를 검색하면 GameplayAbilities가 있는데 체크 후 지금 재 시작을 눌러 에디터를 실행해주자. C++ 클래스를 새로 추가해보면 AbilitySystemComponent가 검색에 뜨는 것을 볼 수 있다. 또한 "프로젝트명.Build.cs" 파일에서 PrivateDependencyModuleNames.AddRange를 통해 사용할 모듈을 추가해주어야 한다. 추가하지 않으면 아래와같은 에러를 뱉어낸다. AbilitySystemComponent https://docs.unrealengine.com/5.0/en-US/gameplay-ability-system-component-..

UnrealEngine/언리얼 2023.04.17
이전
1
다음
더보기
프로필사진

CreateFrame

  • Category (14)
    • UnrealEngine (12)
      • 언리얼 (5)
      • UMG (7)
      • 문제 해결 (0)
    • C++ (0)
      • 문법 (0)
      • 알고리즘 (0)
      • 문제 해결 (0)
    • 일상 (0)
    • 개인 프로젝트 (2)

최근글과 인기글

  • 최근글
  • 인기글

최근댓글

Calendar

«   2023/04   »
일 월 화 수 목 금 토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방문자수Total

  • Today :
  • Yesterday :

공지사항

페이스북 트위터 플러그인

  • Facebook
  • Twitter

Archives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

티스토리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