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eateFrame

  • 홈
  • 태그
  • 방명록

2023/04/14 1

[UE5] GAS / GameplayAbility 게임플레이 어빌리티

GameplayAbility https://docs.unrealengine.com/5.0/ko/using-gameplay-abilities-in-unreal-engine/ 게임플레이 어빌리티 Gameplay Ability 클래스 개요입니다. docs.unrealengine.com 게임에서 어떠한 능력, 행동 등 다양한 것을 어빌리티로 정하고 그걸 GameplayAbility로 구현할 수 있다. 언리얼 Lyra 프로젝트에서는 LyraAbilitySet.h에 데이터화 하여 관리하는 방식을 택한것 같은데, 이건 아직 보는 중이니 넘어가겠다. Lyra에서는 Jump를 GameplayAbility로 구현해두었다. 게임플레이 어빌리티는 자체 리플리케이트도 가능하고 RPC 호출도 가능하다. 단, 리플리케이트를 사용하..

UnrealEngine/언리얼 2023.04.14
이전
1
다음
더보기
프로필사진

CreateFrame

  • Category (14)
    • UnrealEngine (12)
      • 언리얼 (5)
      • UMG (7)
      • 문제 해결 (0)
    • C++ (0)
      • 문법 (0)
      • 알고리즘 (0)
      • 문제 해결 (0)
    • 일상 (0)
    • 개인 프로젝트 (2)

최근글과 인기글

  • 최근글
  • 인기글

최근댓글

Calendar

«   2023/04   »
일 월 화 수 목 금 토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방문자수Total

  • Today :
  • Yesterday :

공지사항

페이스북 트위터 플러그인

  • Facebook
  • Twitter

Archives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

티스토리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