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eateFrame

  • 홈
  • 태그
  • 방명록

2023/01/30 1

[UE5] 언리얼 프로퍼티 시스템 ?

UPROPERTY(), UCLASS() ,USTRUCT() ,UENUM() ,UFUNCTION() 언리얼 C++ 작업을 하면서 많이 봤던 UCLASS, UPROPERTY. 사실 UPROPERTY를 사용해서 지정자를 넣어주면 블루프린트에서 사용할 수 있다. 라고만 생각해왔던 때가 있었다. 처음 언리얼을 접했을 때 튜토리얼 따라하기, 구글링으로 찾아서 방법 따라하기 등을 많이 했었기에 그냥 그런가보다 하고 생각했다. 하지만 이제는 제대로 알고 써야할 때가 온 것 같아 조금씩 찾아보며 공부하고 있다. 언리얼 프로퍼티 시스템, 언리얼 리플렉션, 리플렉션 시스템 등으로 많은 정보를 찾을 수 있었다. 언리얼에서 말하는 프로퍼티 시스템이 뭘까? 공식 문서를 찾아서 봤을 때, 사실 번역이 이상한건지 말이 어려운건지 1..

UnrealEngine/언리얼 2023.01.30
이전
1
다음
더보기
프로필사진

CreateFrame

  • Category (14)
    • UnrealEngine (12)
      • 언리얼 (5)
      • UMG (7)
      • 문제 해결 (0)
    • C++ (0)
      • 문법 (0)
      • 알고리즘 (0)
      • 문제 해결 (0)
    • 일상 (0)
    • 개인 프로젝트 (2)

최근글과 인기글

  • 최근글
  • 인기글

최근댓글

Calendar

«   2023/01   »
일 월 화 수 목 금 토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방문자수Total

  • Today :
  • Yesterday :

공지사항

페이스북 트위터 플러그인

  • Facebook
  • Twitter

Archives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

티스토리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