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글에서 만들었던 UMG를 이제 작동하도록 만들려고 한다. 블루프린트를 일부 사용하고, 데이터 저장과 로직이 들어가야 하는 부분은 C++ 을 사용해서 작업할 예정이다. 오늘은 이 큰 Shop을 하기전에 커스텀해서 만들었던 Tab을 먼저 작업하려고 한다. Tab 의 UMG 하이어라키는 이렇게 구현되어있다. 이 Tab UMG가 할 역할은 다음과 같다. 1. Shop에서 각 탭마다 부여받는 이름과 번호가 존재한다. 2. 클릭된 Tab에 따라 다른 아이템을 보여줄 수 있도록 Clicked 된 탭이 몇 번인지 Shop UMG에 알려준다. 3. 클릭된 Tab은 On , 클릭되지 않은 Tab은 Off 상태를 유지할 것이다. 그래서 이 Tab은 데이터가 들어오면 어떤 이름을 세팅하고 현재 부여받은 내 번호가 몇 번..